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산엠티장소 대부도펜션시티에서 대학생할인받고 놀자~


곧있으면 끝나는 대학생들의 2학기 기말고사!

기말고사가 끝나면 바로 겨울방학이 다가오는데요~


겨울방학때 할일들 정하셨나요?

아르바이트, 공부도 좋지만

그래도 가끔은 힐링하러, 스트레스풀러 여행이 필요하지 않나요?


대부도펜션시티에서 준비한 이번 겨울방학엠티여행!!!

안산엠티장소 대부도펜션시티에서 대학생할인받고 놀아요~~^^



대학경제와 함께하는 안산엠티장소에서의 펜션여행~~~

이번달 12월부터 내년 2월말까지 진행하는 대학교엠티이벤트는

대부도펜션시티의 정해진 펜션에서 할인받고 펜션을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단, 평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만 적용되니 꼭 참고하시구요!!ㅎㅎㅎ

우왓!!!!!

지중해동펜션부터 시작해서 런던동펜션, 파리동펜션, 네덜란드동펜션까지

무려 23개동펜션이 15%할인받고 이용할수 있어욤!!!!!


각 펜션들마다 평수가 다른 독채펜션이면서

인원과 시설이 다른데요~


그래도 기본 14명부터 50명까지 이용가능한 펜션들이라 어떤 펜션을 고를지는

엠티여행에 참가하는 인원으로 정하게 될것같네요ㅋㅋㅋㅋ


대학생이벤트이기때문에

꼭꼭 지참해야될것은?

"대학교 학생증"

[밑줄 쫙 별표 다섯개!!!]

입장하는 당일에 학생증을 가져오지 않으면 할인을 못 받으니

꼭 지참해야겠지요??ㅎㅎ






안산엠티장소 대학생할인이벤트에서 런던동펜션을 소개하려고 해요~


-런던동펜션-

120평형 독채펜션, 25명부터 30명까지 이용가능,

거실, 부엌, 침실6개, 화장실6개, 지하노래방시설 구비



1층에는 깔끔하고 넓은 거실과 부엌이 있습니다~

런던동펜션은 4개의 펜션이 모여있는데요!

그중 노팅힐펜션의 모습입니다~

노팅힐펜션에는 식탁이 없는데요!

좌식으로 이용가능해서 큰 상이 한켠에 비치되어있답니다

혹여 상 말고 테이블과 의자가 필요하면 노팅힐펜션과 첼시펜션을 제외하고 예약하면 되죠ㅎㅎ


부엌에는 최대인원 30명까지 사용가능한 식기도구와 조리도구들이 셋팅되어있고

단체생활하는 펜션이기에 대형냉장고, 정수기, 다수의 가스버너 등이 설치되어있어요



1층에는 거실과 부엌 말고도 침실2개와 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침대방과 온돌방으로 각각 1개씩 있구요~

수건과 드라이기는 방마다 전부 셋팅완료^^

그리고 2층을 구경하러 목조계단을 올라가보면은~



복도식으로 되어있는 2층!

전부 침실로만 되어있는 2층장소입니다~

침실마다 화장실이 배치되어있고, 아까 말했듯이

수건과 드라이기는 셋팅이 되어있어요^^


안산엠티장소 대부도펜션시티는

불특정한 다수가 이용하는 펜션이기때문에 전문업체로부터 소독세탁을 받는 침구류부터

해충 및 박테리아등 없애주는 세스코로부터 관리서비스까지 받고 있답니다~

전 독채펜션, 카라반에 해당되지요ㅎㅎ



2층에서 다시 계단으로 지하까지 내려가보면 있는

지하노래방클럽시설!!

빠밤!

어때요?

완전 넓지 않나요??ㅋㅋㅋ

크기가 넓기때문에 빔프로젝터형 노래방시설을 사용했구요

테이블과 의자, 포켓볼or당구대, 음향기기, 조명 이 있는 노래방시설입니다^^


안산엠티장소 펜션을 이용하면 펜션이용료에 포함되어있기때문에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아!

최신곡까지 업데이트되어있어서

워너원노래 요즘 유명하죠??ㅋㅋ

가요, 팝송, 드라마OST 등 전부 부를수 있어요~~



포켓볼or당구대라고 한것은~

런던동펜션의 두곳은 포켓볼이 설치되어있고,

다른 두곳은 당구대가 설치되어있는데요~


여기서 알려드리자면

노팅힐, 웜블던 - 포켓볼

리치몬드, 첼시 - 4구당구대

이렇게 있습니다^^



시험도 끝나고 종강도 하고, 겨울방학이라 기분도 좋은데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모여 대학생할인받고 펜션여행을

떠나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