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부도 가볼만한 곳

국내가족여행 서울에서 1시간거리 대부도가볼만한곳




국내가족여행지, 대부도


서울과 경기, 인천지역에서 차로 1시간이면 떠나면 도착하는 대부도.

대부도로 국내가족여행을 떠날수 있습니다.

대부도 내 관광지가 많아 음식점도 많고, 숙박시설도 많은데요.


주말에 가까운 거리에 있는 대부도로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대부도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시화방조제다리를 건너야되는데요.

다리를 건너다보면 넓은 휴게소와 우뚝 서있는 달전망대가 보입니다.

이곳 달전망대는 25층높이이면서, 서해바다를 바라볼수 있고,

바닥이 뻥뚫린 유리데크체험까지 가능한 곳입니다.


요금은 무료로 가능하기에 주말이면 사람들이 바글바글하지만,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되기때문에 줄을 서서 올라갈수 있습니다~


달전망대를 휙하니 둘러본다음 다음 관광지로 GO





커플이나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대부도의 관광지, 유리섬박물관.

유리로 만들어진 조형물들과 유리공예체험까지 함께 할수 있는 유리박물관입니다.

한국의 무라노라고 불리워지는 이곳은 유리공예전문가들이 밀집해 있는 곳이기에

박물관이 함께 있고요.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용할수 있는 관광지 입니다!

사진찍기 좋은 장소중에 1곳이며, 유리가 만들어지는 모습도 세세하게 볼수 있는 곳!


국내가족여행지로 떠나기 좋은 장소네요ㅎㅎ





대부도의 관광지를 둘러보았다면 국내가족여행은 펜션에서 마무리를 해야겠지요?

1박2일로 떠나기 좋은 펜션은 대부도에 있는 "대부도펜션시티"입니다.




독채펜션이 42개가 모여있는 대부도펜션시티.

국내가족여행지로 추천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먼저 국내가족여행지로 추천하는 가족펜션은 스위스동펜션!





귀여운 양떼들이 모여있는 스위스동펜션은.

55평형의 독채펜션이며, 8명부터 12명까지 이용할수 있는 가족펜션입니다





넓은 야외바베큐테라스시설이 있는 스위스동펜션.

맛있는 바베큐파티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1층에는 거실과 주방, 화장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테이블&의자, 티비가 거실에 있고,

대형냉장고, 정수기, 가스렌지, 대형철판,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싱크대, 각종 식기도구가 주방에 있습니다!


최대 12명까지 이용가능한 넓은 거실에서 다같이 모여 대화도 할수 있어요~





2층에는 침실 2개로만 구성되어있어서 취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는데요.

침실마다 화장실이 구성되어있어서 가족인원이 많아도 OK!!!

또한, 천장이 높게 있어서 답답한 느낌은 NO!!





화장실시설과 샤워시설이 함께 있어서 편리하고,

화장대와 수건, 휴지, 드라이기는 항시 준비되어있기때문에 굿굿!!!





대부도펜션시티를 국내가족여행지로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이곳!!

독채펜션 지하층에 구성되어있는 클럽분위기의 노래방시설입니다!

최신노래가 업데이트되어있는 최신식 노래방시설!!


넓은 쇼파와 테이블이 함께 있고, 노래방시설, 드럼까지 갖춰져있는 노래방펜션!


노래방이용은 펜션요금에 포함되어있기때문에 별도의 요금없이 무료로 이용할수 있고,

시간무제한이라서 1박2일동안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가보면 좋은 곳, 대부도.

수도권에서 가까운 국내가족여행지 대부도로 가족여행을 떠나,

볼거리가 많은 관광지도 돌면서, 가족펜션에서 추억이 남는 여행이 되었으면 합니다!!